우리 축산물 안심하고 먹기 시식회 개최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시식회를 개최키로 하였다.
오는 1. 25일 풍산읍소재 안동황우촌 식당에서 개최되는 시식회에는 권영세 안동시장, 김백현 안동시의회의장님을 비롯하여 김태수 한우협회 안동시지부장 등 각계대표들이 참석하여 구제역으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축산진흥, 지역경제 회복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진다.
한편 안동시는 구제역을 조기 종식하고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각종시책을 강력히 추진하는 한편 축산진흥과를 신설하여 지역축산업발전에 매진하기로 하고, 전통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환경정비, 우리 농축산물 팔아주기 운동 전개와 어려운 소 상공인을 위한 장기저리 대출을 알선지원 하는 등 지역경제 회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권영세 안동시장도 이번일을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새로운 안동건설을 위한 강력한 시책을 펼쳐 품격 높은 도시 행복안동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밝히고 우리 시민들도 안동시 시책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식회를 협찬한 안동황우촌 황화섭 대표께서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하루빨리 활기찬 안동이 되기를 바라고 축산 인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할뿐이라고 말했다.
소고기 시식회 개최계획
◆ 행사개요
* 일 시 : 2011. 1. 25(화) 12:00
* 장 소 : 안동황우촌 풍산점(대표 황화섭)
* 참석대상 : 40명 내외
- 시장
- 의장, 지역구 도의원, 지역구 시의원
- 안동경찰서장, 안동교육지원청장
- 여성단체협의회장, 새마을부녀회장, 축협조합장, 한우협회안동지부장, 안동시음식업지부장
- 행정경제산업국장, 축산진흥ㆍ식품산업과장, 정보통신실장
- KBSㆍMBCㆍTBC방송 및 일간지 기자 10여명 내외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