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안동시연합회 제11대 임원진 구성

person 생활개선 안동시연합회
schedule 송고 : 2011-02-24 09:28
농촌의 새로운 리더로서 역할 다짐

생활개선 안동시연합회(회장 : 김동숙 56세)에서는 2월 22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임원 89명이 참석하여 정기총회와 함께 제11대 임원 선거를 실시하였다.

생활개선회는 학습활동을 통하여 농촌가정을 건전하게 육성하고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미래 농촌사회 발전에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밝은 사회를 만들고 지역사회 발전의 주체로서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향상, 농촌을 지켜나갈 여성후계세대 육성을 위하여 조직된 단체로서 지금 1천여 명의 회원이 농촌 현장에서 새로운 리더로서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다.

이날 선거에서 회장에는 김동숙 현회장, 부회장은 박영숙 현부회장과 이혜숙 풍산회장, 감사에는 윤정순 현감사와 금춘매 안기동 회장이 당선 되었으며, 기금관리위원에는 서석희 현위원, 정순자 용상동 회장, 또 지명직인 총무에는 이남옥 강남동회장 재무에는 장혜숙 현재무가 임명되어 앞으로 2년간 생활개선안동시연합회를 위하여 일하게 되었다.

김동숙회장은 이날 인사에서 회원들의 지위향상과 농촌생활의 변화를 주도할 것을 다짐하면서 농촌의 새로운 리더로서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임원들은 “품격 높은 도시ㆍ풍요로운 시민” “행복안동”을 창조하는데 앞장서기로 힘찬 결의를  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