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고객감동 관리센터 개소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승한)은 사업장별 민원을 일원화하고 고객의 요구를 업무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감동 관리센터 (3K센터)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공단 이사장은 이한훈 관리부장을 3K센터장으로 위촉, 김명희(안동시 송현동)씨를 비롯한 시설관리공단 2011년도 고객모니터 위원 11명을 위촉하면서, 고객과 함께 상생하는 소통 창구를 마련하였다.
모니터 위원으로 위촉된 오세영(안동시 태화동)씨는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시설관리공단의 취지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앞으로 여러 가지 조언과 공단운영의 개선점을 제시 할 것”이라며 향후 공단이 초일류 공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일조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지난해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 평가’에서 우수 공기업에 선정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도 부분에서 3년 연속 전국 최우수 점수를 받는 등 고객서비스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투명한 조직문화와 경영의 내실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승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고객의 요구와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명품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풍요로운 안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경영의지를 밝혔다.
한편 공단측은 3K의 의미로 『고객은 공단의 Kindred(가족)이다.』 『고객을 가족처럼 Kindness(친절)히 모시며』 『친절이 공단 발전의 Keyword(핵심)이다』이란 주제 속에 친절은 직원의 사명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