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한 예산조기집행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11-03-08 09:46

안동시는 3월8일 오전(09:30),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태웅 부시장 주재로 각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예산조기집행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는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1월 조기집행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에 이어 조기집행 대상사업중 상반기에 집행이 불가능한 부진사업을 위주로 원인 및 대책보고회를 갖는다.

안동시가 설정한 올해 상반기까지 조기집행목표액은 급여성 경비와 정기적 균분집행대상경비 등을 제외한 조기집행 대상액 5,192억원 중 60%에 해당 하는 3,115억원 이상을 상반기중에 집행할 계획이다.

또한 서민경제활성화에 직접적인 효과가 큰 3대중점사업(일자리지원사업, 서민생활안정지원, SOC사업)에 관리를 강화하고 부진분야 사업에 대하여 점검하고 독려하여 상반기내 목표액을 반드시 달성할 방침이다.

김태웅 부시장은 “구제역 한파로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공공기관 예산을 선제적으로 집행하여야 한다”라고 하면서 이 “예산조기집행 성과는 부서장 관심정도에 따라 큰 차이가 있다.”고 강조하고 “각 부서장은 사업현장을 직접점검ㆍ독려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동시는 매주 추진실적에 대한 지난주 집행실적과 금주계획을 보고하고 추진을 독려해 나간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