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생활체육의 명소 안동볼링장!! 대성황~

person 안동시시설관리공단
schedule 송고 : 2011-04-07 09:23
개장 4개월 만에 시민들의 여가 활용공간으로 자리매김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승한)에서 지난해 11월부터 운영 중인 문화예술의전당 지하 『안동볼링장』은 현재 시민들의 호응과 관심으로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안동볼링장은 개장 4개월 만에 시민들의 여가 활용공간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볼링장 직원들은 초창기 운영의 미흡한 부분을 빠르게 대처하고 개선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질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해 10월 치러진 SBS 하회탈배프로볼링대회에서는 대회가 열린 이래 최고의 점수가 나오면서 시설의 우수성이 프로선수들에게도 인정되어 안동지역 볼링동호인들의 관심을 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며 그 소문은 볼링에 관심 있어 하는 일반시민들에게까지 많은 관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어 안동지역 볼링인구가 급격히 늘어나게 되었다.

안동볼링장은 지난 2월 운영결과만 보더라도 7,300명의 고객이 23,000게임의 볼링을 즐겼으며 이제 안동볼링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볼링동호인들만이 아닌 일반 시민들도 많이 선호하고 있다.

공단관계자는 단기간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향후에도 지속적 고객 모니터링과 시설개선을 통한 고객감동경영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으며 금년에는 국제규격 볼링장에 걸 맞는 동아시아 국제볼링대회 및 전국 규모의 대회를 여러 차례 유치하여 지역 경기활성화에도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