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춤행사기간 생활체육대회 다채롭게 열려~
탈춤행사기간을 맞이하여 성공적인 축제 및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각종 대회를 열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며 결실의 기쁨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안동시배구연합회(회장 장용식)가 주관하는 제7회 안동시장배 생활체육 배구대회가 오는 10월 8일(토) 길원여자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남자부 11팀, 여자부 5팀, 선수부 4팀 등 20개팀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경기는 예ㆍ결선 모두 25점 단세트 경기로 진행되고 남자부, 여자부, 선수부 모두 6인제 경기로 운영된다.
다음으로 안동시수영연합회(회장 권기상)에서 주관하는 제9회 안동시장배 생활체육 수영대회가 10월 9일(일)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에서 개최된다. 35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부, 중ㆍ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분리운영하며 모든경기는 기록경기로 진행된다.
다음으로 안동시족구연합회(회장 서병기)가 주관하는 제1회 안동웅부배 전국초청 족구대회가 오는 10월 8일, 9일 주말에 용상 생활체육공원 족구장에서 개최된다. 150팀 2,0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1셋트 15점 3전 2승제로 하며 예선전은 리그전, 8강부터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안동시자전거연합회(회장 권한동)에서 주관하는 2011 안동산악자전거 프리라이딩 대회가 10월 9일 일요일 정하동 생활체육공원(한전앞)에서 개최된다. 7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 단체전으로 정하동 낙동강변 둔치에서 출발 안동민속촌을 거쳐 문화관광단지 일원을 되돌아 오는 코스로 경기를 펼친다.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동호인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이같은 생활체육대회가 성공적인 축제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