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조직위원회 창설준비단, 문경 방문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조직위원회창설준비단(단장 김현수) 일행이 2012. 3. 29(목) 15:00 문경시청을 방문 하였다.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성공 개최의 발판이 될 조직위원회 창립준비로 여념이 없는 가운데에도 2015세계군인체육대회 개최도시인 문경을 방문 한 창설준비단 관계자는“2015대회 개최도시인 문경을 체험하고자 방문 하였고 항상 환대 해 주시는 문경시에 감사하고 특히 문경시민에게도 감사와 존경 마음을 보낸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문경시장 권한대행 장성욱 부시장은, 오늘 이 자리에 문경방문을 위해 자리하신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 창립준비단장이신 김현수 국군체육부대장과 단원여러분의 문경방문을 환영하며, 앞으로도 계속 문경시와 시민에게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으며, 아울러 남은 기간동안 감동적이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시민과 함께 문경시의 모든 역량을 모아 체계적인 준비로 완벽한대회 개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문은, 2015세계군인체육대회 개최 도시인 문경을 체험하고 대회 개최 준비를 위한 경기장시설과 준비에 대한 현안을 챙겨보기 위한 자리로써, 향후 업무 추진에 큰 도움을 주게 될 중요한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 된다.
1박 2일 일정으로 방문한 준비단은 시청방문에 이어 국군체육부대 이전지역 돌아보고 2일차에는 대회 관련 시설과 문경새재를 탐방하고 돌아갈 예정이다.
창설준비단은 2015세계군인체육대회를 기획하고 추진하게 될 조직위원회를 구성 · 창립하기 위해 국방부내 관련 전문가들 현역장교 20여명으로 편성 된 조직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