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화합의 훈풍, 새누리당 - 문경시 당정협의회

person 문경시
schedule 송고 : 2012-05-21 09:24
국 · 도비 예산확보와 지역 현안사업 해결 지혜모아

문경시는 시정 주요정책에 대한 발전방안 모색과 지역현안사업 해결 및 2013년 국도비 예산확보 방안에 대한 해법을 찾기 위해  18일 오전 시청대회의실에서 새누리당 당직자와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새누리당 이한성 국회의원, 고우현 · 이시하 도의원, 안광일 시의회의장과 시의원, 주요당직자가 참석하였으며, 시에서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이 자리를 같이 하였다.
 
이번 회의는 2015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국도비 예산확보와 영상문화복합단지 조성 등 당면한 지역 현안사항 해결에 지혜를 모아 대응키로 하는 등 지역발전과 화합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


 
새누리당 이한성 국회의원은 “8만 시민이 저를 믿고 재선의원으로 만들어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재선의 힘으로 2015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지원과 지역의 현안사항 해결 및 국도비확보에 힘을 모으겠다”며 지역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문경시 고윤환 시장은 이번 당정협의회를 계기로 “시정 주요정책에 대한 발전방안을 적극 강구하고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국도비 예산확보에 총력 대응하여 8만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따뜻하고 활기찬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