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봉화군 농업경영인가족수련대회 개최
person 봉화군
schedule 송고 : 2012-06-22 09:28
봉화농업의 도약을 다짐하는 1천여 농업인 한마당 축제 열려
농업경영인봉화군연합회(회장 김재왕)는 6월22일 금요일 오전11시에 개회식을 시작으로 봉화군 내성천 체육공원에서 제9회 농업경영인 가족수련대회를 1,000여명의 농업경영인회원, 가족과 박노욱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이날 행사는 봉화군 농업경영인 및 가족이 한마음 되어 봉화농업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한마당 어울림 축제로서 개회식을 비롯하여 읍 · 면 농업경영인회 전체가 참여하는 단체 체육행사와 농업인가요제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식에 이어 극심한 가뭄을 극복하기 위하여 농업경영인의 염원을 모아, 타 들어가는 농심과 농작물에 단비를 내려주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기우제를 올리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농업발전과 농업경영인회의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농업경영인 8명에 대한 봉화군수, 국회의원, 봉화경찰서장, 농협중앙회봉화군지부장, 농업경영인중앙 및 도연합회장 표창 등이 수여되었다.
올 해로 제9회째를 맞이하는 농업경영인 가족수련대회는 바쁜 농사철에 잠시나마 농사일을 뒤로 하고 지친 심신을 달래며 농업경영인 서로가 손에 손을 잡고 격려하며 봉화농업의 힘찬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격려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계획되었다.
봉화군농업경영인회 김재왕 회장은 이번 가족수련대회가 봉화군 농업경영인회가 한층 더 발전하는 조직으로 탈바꿈하고 봉화군 농업발전과 농업인들의 소득증진을 위해 모두가 한 곳을 바라보며 매진하는 화합과 발전의 계기가 될 것이라 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