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난 무더위로부터 탈출!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 개장

person 봉화군
schedule 송고 : 2012-07-06 10:00
7월 7일 ~ 8월 20일까지(45일간 개장)

봉화군은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여름철 시원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를 7월 7일부터 8월 20일까지 45일간 개장한다.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는 봉화를 가로지르는 내성천 옆 약 8,300㎡의 부지에 매표소 및 관리실 1동, 샤워실 및 화장실 1동과 유아 · 청소년 · 성인풀장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디 슬라이드와 튜브 슬라이드 등의 놀이기구는 짜릿한 스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오후6시이며, 입장료는 어린이(유아 및 초등)는 2,000원 청소년 및 어른 (중 · 고등 및 일반)은 3,000원이다. 아울러 단체 20인 이상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2세 이하의 유아와 66세 이상의 어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물놀이장은 지역내 초 · 중학교등의 방학기간을 고려하여 7월 중순 이전에 조기개장을 실시한다. 또한 쾌적하고 안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문업체(중앙체육사 대표 배경석)에 3년간   위탁하여 운영한다.

봉화군은 여름철 무더위의 시작이 점점 빨라지는 것을 감안 하여   한 발 앞서 개장하는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는 때이른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려는 어린이들이나 학원 수강이나 입시공부 때문에 먼 거리로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학생들의 지친 마음과, 어른들의 직장 스트레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한꺼번에 날릴 수 있는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할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여름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하며 즐거운 놀이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