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서포터즈운영 관계자 간담회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3-04-30 09:46

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 손님맞이를 위한 서포터즈운영 관계자 간담회가 4월 30일(화) 오후 2시에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정서함양장에서 개최된다.

안동을 방문하는 참가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사전준비사항 점검의 자리인 이번 간담회는 안동시청, 유관기관, 기업체, 봉사단체, 민간단체 등 145개 기관단체 실무관계자 220여 명이 참여한다. 대축전홍보 영상물 상영, 대축전 개요 및 주요 경기·행사 진행계획 안내, 안동시 환영행사반, 서포터즈 운영 계획 및 기관단체별 협조사항 전달의 순으로 진행된다.

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서포터즈는 안동시 공무원을 비롯해 지역 내 국가기관, 공공기관, 중고등학교, 군부대, 기업체, 봉사단체, 기타단체가 한 팀이 되어 운영된다.

이들 서포터즈는 담당 시도별 참가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IC입구 환영·환송 행사, 숙소 격려방문, 시도별 경기 응원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대대적인 환영분위기 조성 함께 선수단에게 친절하고 정성어린 손님맞이의 마음을 전달하고 훈훈하고 따뜻한 안동의 향기를 담고 귀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안동시는 성공적인 대축전을 위한 서포터즈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대회기간 중 서포터즈 운영에 기관단체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