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안동권관리단 ‘안동·임하호 사랑배 테니스대회’ 내달 1일 개최
K-water 안동권관리단(단장 안종서)이 안동·임하댐 주변지역민들의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내달 1일 ‘2013 안동.임하호 사랑배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며 남.여부 50개 팀을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2015년 대구·경북 세계 물포럼’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댐 주변민들의 친선도모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안동.청송.영양.봉화 등 안동.임하댐 주변지역 4개시.군에서 활약하는 직장 및 클럽동호인들만 참여할 수 있다.
강성중 고객지원팀장은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K-water로 나아가기 위해 남녀노소 동호인들이 가장 많이 활약하는 테니스 대회를 추진하게 됐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안동시민 테니스구장과 보조경기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는 남자부 35개팀, 여자부 15개팀 등 총 4백여 명이 참가, 각 소속팀의 명예를 걸고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남·여부 3복식으로 치러지는 경기방식으로 단.복식 예선은 리그전으로, 결승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돼 매 경기마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박덕규 운영팀장은 “이번 대회는 세계물포럼 성공개최 기원을 담은 상당히 의미있는 대회인 만큼 참가선수들은 승·패를 떠나 축제를 즐긴다는 기분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양댐 주변지역간 친목을 다지는데 더 큰 의의를 둔 친선대회로 참가비도 없는데다 푸짐한 상금까지 내걸고 있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 희망팀은 오는 20일까지 안동용마클럽(cafe.daum.net/yongmatennis)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나 황기정 사무장(010-9367-5037)에게 접수하면 된다. 안동권관리단은 이날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서부초와 용상초 테니스꿈나무 장학금으로 2백만 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기: 6월1일(토)
접수: 20일까지 안동용마클럽 홈페이지 또는 전화 010-9367-5037
장소: 안동시민 테니스구장 외 보조경기장
참가범위:안동.임하댐 주변지역(안동,청송,영양,봉화) 직장 및 클럽동호인
경기방식:3복식 남·여
상금: 남.여부 우승 70만원, 준우승 50만원, 4강 30만원, 8강 20만원
참가자 전원: 기념품 증정
예상인원:7인*50개팀(남35,여15팀:400여명)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