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개장

person 봉화군 새마을경제과
schedule 송고 : 2013-07-08 10:25
스릴과 짜릿함,그리고 재미까지 펑펑!!

봉화군은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여름철 시원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를 7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 45일간 개장한다.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물놀이장)는 봉화를 가로지르는 내성천 옆 약 8,300㎡의 부지에 매표소 및 관리실 1동, 샤워실 및 화장실 1동과 유아, 청소년, 성인풀장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디슬라이드와 튜브 슬라이드 등의 놀이기구는 짜릿한 스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유아용풀 슬라이드는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교 저학년들을 위하여 물놀이기구 전문 제작업체에 제작을 의뢰하여 설치하여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이며, 입장료는 어린이(유아 및 초등)는 3,000원 청소년 및 어른 (중?고등 및 일반)은 4,000원이다.
 
아울러 단체 20인 이상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으며, 2세 이하의 유아와 66세 이상의 어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봉화군민 및 중부내륙중심권 행정협력회 회원 시군인 영주, 영월, 평창, 제천, 단양의 주민 이용객은 어린이 2,000원, 청소년 및 어른 3,000원으로 인상되기전의 입장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물놀이장은 지역내 초?중학교등의 방학기간을 고려하여 7월 중순 이전에 조기개장을 실시한다. 또한 쾌적하고 안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문업체(중앙체육사 대표 배경석)에 3년간 위탁하여 운영한다.
 
봉화군은 여름철 무더위의 시작이 점점 빨라지는 것을 감안하여  한 발 앞서 개장하는 파인토피아봉화 워터파크는 때이른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려는 어린이들이나 학원 수강이나 입시공부 때문에     먼 거리로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학생들의 지친 마음과 어른들의 직장 스트레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한꺼번에 날릴 수있는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할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이 여름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하며 즐거운 놀이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