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평화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안동시 13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가운데 운영이 가장 잘 되고 있는 평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영자)에서 2013년 12월 26일(목) 14:00 평화동 복지회관에서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2013 평화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한다.
평화동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013년 한 해 동안 주민들이 바쁜 생활속에서 틈틈이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바탕으로 “노래, 요가, 기공체조, 스포츠댄스” 등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한자리에 모아 발표회를 가짐으로써, 그 동안 평화동 주민자치센터 운영 결과를 되돌아보고 프로그램 간 정보공유와 주민화합을 만드는 축제의 한마당이 된다.
수강생들은 댄스스포츠, 노래합창단 등 흥겨운 공연과 색소폰 연주로 발표회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행사장 한 편에서는 주민자치위원들이 한 해 동안 걸어온 프로그램 및 활동내역을 소개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전영자 평화동주민자치위원장은 “처음 실시하는 발표회인 만큼 많이 부족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주민들에게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평화동 주민자치센터에는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2013년 분기별 5개 프로그램에 300여 명이 등록하여 수강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