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볼링장, 아빠 우리 볼링 치러 가요! 프로그램 운영

person 안동체육관
schedule 송고 : 2014-02-06 10:29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이사장 이오호) 운영 중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지하 1층, 안동볼링장은 2010년 개장 후 많은 이용고객이 찾고 있으며 안동시민의 새로운 생활체육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많은 시민들의 이용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12%증가하였으며 안동볼링이 1990년대 중반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보여 진다.

안동볼링장은 시민들이 볼링에 대한 사랑과 배려 덕분에 개장 후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시민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금년에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하였다. 시민 누구나 편리하고 손쉽게 생활체육을 접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가족간의 생활체육을 통한 대화의 장 마련을 위한 『아빠 우리 볼링 치러 가요!』 프로그램을 운영 한다.

『아빠 우리 볼링 치러 가요!』 프로그램은 주말 또는 공휴일 10시~15시까지 운영하며 부모와 함께 하는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인당 5,000원이며 시설이용료(게임 수 무재한), 볼링화 대화료 등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11시부터 12시까지는 단체 무료 강습』도 실시한다.

안동볼링장 관계자는“보다 저렴한 가격에 시민 누구나 볼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마련과 핵가족 시대 가족간의 대화 단절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소통문화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해 『아빠 우리 볼링치러 가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향후 안동볼링장은 질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생활체육 볼링인구 저변확대에 이바지함은 물론 각종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를 수시 개최하여 청정스포츠도시 안동의 이미지를 널리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