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타는 그대, 설레임을 타고』 두근두근 사랑 나눔, 인연 만들기 행사 실시

person 봉화군 주민복지과
schedule 송고 : 2015-05-18 09:19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분선)에서 주관하고 봉화군에서 후원한 ‘봄 타는 그대, 설레임을 타고’라는 주제로  2015년 5월 16일(토) 15시에 미혼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두근두근 사랑 나눔 인연 만들기’에서 3커플이 탄생하였다.
 이 날 행사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오리엔테이션 및 진행자 오프닝, 로테이션 및 심층대화를 통한 매칭 토크, 친밀도를 높이기 위하여 차차차 댄스 및 레크리에이션 등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이성이 서로를 진실하게 어필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소중한 인연을 찾았다.
  커플이 된 한 참가자는 봉화에는 결혼적령기인 미혼남녀의 수가 적어 만남의 기회가 적었는데 봉화군에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여 주어서 셀레이는 마음으로 이 행사에 참여하였고 또한 좋은 결실을 맺어 힘든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커플이 된 또 다른 참가자는 요즘 젊은 미혼남녀가 이성을 만나는 기회로 단체미팅을 많이 이용하는데 마침 봉화군에서 이런 기회를 마련하여 좁은 지역이지만 다양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서로가 의지를 가지고 나 온 만큼 커플 후 앞으로 진지한 만남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봉화군여성단체협의회 이분선 회장은 인구가 적은 관내 지역에서 아름다운 3커플이 탄생되어 무엇보다 흐뭇하며, 이를 계기로 관내에서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소중한 인연이 많이 만들어져 결혼 및 출산율 향상과 더불어 저 출산 극복과 인구 유출 방지로 봉화군 인구 증가정책에 다소나마 기여하였으면 한다고 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