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 개최

person 봉화군
schedule 송고 : 2015-08-12 16:05
경북농업의 희망, 미래는 우리 손으로!

제13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가 8월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3일간 봉화군 체육공원 일원에서 8,000여 명의 경북도 농업경영인회원 및 가족과 김관용 경북도지사, 오경태 농림축산식품부 차관보, 이한성 새누리당 경북도 당위원장를 비롯한 기관단체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최된다.

올 해로 13회를 맞이하는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는 (사)한농연경상북도연합회(회장 김선홍)가 주최하고 (사)한농연봉화군연합회(회장 강석형)가 주관하며 경상북도, 봉화군, 한농연중앙연합회, 한국농어민신문사 등이 후원한다.

「경북농업의 희망, 미래는 우리 손으로!」이라는 주제로  3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한농연 가족의 밤, 은어 맨손 및 반두잡이체험, 경북 브랜드 쌀전시 등 문화·체육·체험행사, 한농연 출신 기관단체장, 광역 기초의원 등이 참여하여 정책토론회를 비롯한 개·폐회식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8월14일(금) 19:00 내성천체육공원 행사장 주무대에서 진행되는 개회식에는 본행사가 성공리에 개최되도록 적극 후원해 준 박노욱 봉화군수,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에게 한농연경상북도연합회 감사패를 수여하고, 우수농업경영인 30명에 대한 농식품부장관 표창 5점, 농촌진흥청장 표창 4점, 경북도지사 표창 26점 등이 수여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한농연봉화군연합회 강석형 회장은 제13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를 봉화군에서 개최하게 됨을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본 행사가 성공리에 개최되고 잘 마무리 되어 이번 행사를 통해 농업경영인회와 경북농업이 진일보 하는 힘찬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