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원 어린이 통신 문화 체험 학습 다녀와

person 봉화교육청
schedule 송고 : 2008-05-20 09:43
Mega-TV, Wibro, 모델실 연동망 등 첨단 통신 시설 견학

경상북도봉화교육청(교육장 우석구) 관내 3개 초등학교 학생 64명과 10명의 인솔 교사는 KT봉화지점(지점장 권순찬) 지원을 받아 지난 5월 16일(금) 서울 KT기술지원본부 초청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 통신 문화 체험 학습을 다녀왔다.

KT봉화지점의 지원과 KT기술지원본부의 협력을 받아 실시한 이번 통신 문화 체험 학습은 학생들에게 남을 배려하고 공동체 발전에 이바지하는 인성을 함양시키며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학교 문화 정착을 위해 봉화교육청에서 지난해부터 실시하는 공교육활성화를 위한 교육공동체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1교 1사 결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 통신 문화 체험 학습에서 학생들은 평소 볼 수 없었던 교환, 전송, 인터넷, Mega-TV, Wibro, 모델실 연동망 등을 관람하는 좋은 체험 기회를 가졌다. 산골 학생들에게 평소에 접할 수 없던 최첨단 통신 시설을 직접 견학하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함으로써 첨단 미래 사회를 앞서 경험할 수 있는 교육적 성과를 거두었다.

KT 봉화지점의 체험 학습에 대한 치밀한 준비와 KT기술지원본부의 적극적인 협조는 행사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였다. 이 체험학습에 참가한 학생들과 인솔 교사들은 다른 체험학습에 비해 미래 사회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가치 있는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해준 KT 봉화지점의 교육지원 활동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