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1-11-29 09:10
다 함께 행복한 저소득층 반찬 지원
중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순조)는 지난 25일 중구동행정복지센터에서 ‘다 함께 행복한 저소득층 반찬지원,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이 3일에 걸쳐 직접 배추를 절이고 갖가지 신선한 재료를 넣고 버무려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 400포기(150박스)를 만들었다.
 
중구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지역 내 독거어르신,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장 김치를 직접 전달하는 과정에서 일일이 안부를 묻고 어려움과 불편함이 없는 지를 세심하게 살피며 나눔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권순조 중구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늘 그래왔던 것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나눔이 큰 행복이 될 수 있도록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정진영 중구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400여 포기의 배추와 무 등을 직접 재료 손질부터 양념 버무리기, 포장까지 꼼꼼하게 챙겨 나눔 행사를 마련한 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