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안동생강연구소, 어버이날 맞아 100세 이상 어르신에게 생강진액 기부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2-05-09 09:36
- 안동생강연구소 강미혜 대표,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 전하고자 기부 결심”
- 181만 원 상당, 생강진액 37박스 ‘나눔 실천’
- 181만 원 상당, 생강진액 37박스 ‘나눔 실천’
농업회사법인 ㈜안동생강연구소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안동시 관내 10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생강진액 37박스(총 181만 원 상당)를 지난 4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생강진액은 읍면동으로 배부하여 관내 100세 이상 어르신 37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시 동부동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안동생강연구소는 고농축 생강진액을 출시하여 안동 생강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오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강미혜 ㈜안동생강연구소 대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100세 이상 장수 어르신께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로 건강이 약해진 어르신들께서 원기를 회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동시 여성가족과장은“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르신들께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실천해 준 안동생강연구소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공경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물품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