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태화동, 대한적십자사 안동중앙봉사회, 여름맞이 천리천 환경정화 활동 실시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3-06-19 09:13
여름을 맞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안동중앙봉사회는 18일 천리천에서 『여름맞이 태화동 클린시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천리천 인근 방치된 각종 쓰레기와 주변 풀숲에 버려진 폐기물을 수거하고, 천리천산책로에서 여가활동을 즐기는 시민들에게 올바른 쓰레기 배출 요령 및 최근 안동시에서 시행 중인 내내내 실천운동(내집·내가게앞·내가 청소하기 운동)을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으로 천리천 산책로를 찾아와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태화동 주민들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계기도 되었다.
이대교 회장은 “휴일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여름맞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주신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안동중앙봉사회원들과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환경정화 활동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창균 태화동장은 “오늘 태화동 천리천 환경정화 활동에 바쁜 와중에도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클린시티 안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홍보하며 가장 앞장서는 태화동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