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송하동 나눔 Day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3-07-11 08:40
무덥고 습한 장마 속에서도 새 식구와 함께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재성, 박창근)에서는 10일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서『송하동 나눔 Day』행사를 진행했다.
송하동 나눔 Day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매월 초 송하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복지서비스이다.
이날은 7월부터 나눔 Day 후원을 시작하게 된 깃들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의 월영약과 10박스, 꼬끼요찜닭(대표 김준년)에서 찜닭 밀키트 20팩, 추대감 남원추어탕(대표 정병탁) 추어탕 20그릇, 일직식당(대표 이정건) 간고등어 5손을 후원받아 협의체 위원,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원, 맞춤형 복지팀에서 취약계층 25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또한, 나눔 Day와 함께 송하동 마을 복지계획추진단 『말벗 봉사단』을 같은 날 진행했다. 송하동 관내 홀몸 어르신 10가구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생활 실태 및 욕구를 조사하고 필요 서비스를 연계하는 활동도 동시에 진행했다.
박재성 송하동장은“항상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눔을 펼쳐 주시는 대표님들과 협의체 위원님, 마을 복지계획 추진단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무덥고 습한 날씨지만 올여름은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