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깔찬 고춧가루 공급을 위한 도농상생 업무 협약 체결

person 영양군청
schedule 송고 : 2023-11-03 15:47

영양고추유통공사(사장 최현동)는 11월 3일(금)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부산시지회(지부장 황석주, 이하 전아연 부산시지부)와 영양고추유통공사에서 도농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부산시지부에서는 지부장과 40여 명이, 영양고추유통공사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MOU는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빛깔찬 고춧가루와 함께 영양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확대로 도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도농 간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최현동)은“빛깔찬고춧가루 직거래 공급을 통해 도시 소비자에 맞춘 고품질 제품 생산에 매진하여 향후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직거래 시장 유통채널 확대와 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전아연부산시지부장(황석주)은“부산광역시에 명품 빛깔찬고춧가루를 공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영양군의 품질 좋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도시 소비자에게 확대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양군수(오도창)는“지방 소멸과 초고령화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오늘 협약으로 영양군과 부산시가 농특산물 마케팅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전아연 부산시지부의 무궁한 발전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