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체육회 신임집행부 첫 이사회 개최

person 안동시체육회
schedule 송고 : 2009-03-02 09:51
부회장, 사무국장, 이ㆍ감사 등 임명

안동시체육회(회장 김휘동)는 향후 4년 동안 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될 신임집행부 구성을 완료하고 2월 26일, 오후 5시,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부회장, 실무부회장, 사무국장, 이사, 감사로 선임된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첫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신임집행부는 당연직 회장인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롯하여 부회장 8명(실무부회장 1명 포함), 사무국장 1명, 운영이사 18명, 일반이사 7명, 경기력이사 12명, 감사 3명 등 50명의 선임임원으로 구성하였다.

부회장에는 김영동 경상북도안동교육청 교육장, 조종완 안동경찰서장, 류석우 안동시의회 의장, 안상흥 안동지구현장장학협의회 위원장, 이동수 안동상공회의소 회장, 강보영 안동병원 이사장, 남재락 농협중앙회 안동시지부장이 임명되었다.

평소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 유고 시에는 회장 임무를 대행하게 될 실무부회장에는 김용호(59) 건동대학교 체육학과 교수가 임명되었다. 김 교수는 체육에 대한 폭넓은 전문지식과 소양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체육인들의 신망이 두터워 일찍부터 체육단체의 단합과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적임자로 알려져 왔다.

특히 사무집행기관인 안동시체육회 사무국장에는 김시창(59) 前 안동시 체육청소년과장이 임명되었다. 김 전 과장은 안동시 요직 부서를 두루 거친 전문행정가로서 폭넓은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빈틈없는 일처리와 근면 성실함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회계 집행의 투명성을 높이고 각종 체육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잠시 주춤했던 안동시체육회를 반석위에 올려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이사회에서 4년간의 임기를 시작하게 된 안동시체육회 신임 임원들은 다가오는 제50회 안동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제4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의 상위 입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