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북부교회, 명륜동에 꾸준한 기부로 사랑과 나눔 실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30 09:16

안동시 명륜동 소재 안동북부교회(담임목사 최봉준)는 4월 29일(화) 명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명륜동 지정 기탁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올해만 두 번째 기부다.

0430 안동북부교회, 명륜동에 꾸준한 기부로 사랑과 나눔 실천.jpg

안동 북부교회는 매년 교인들의 뜻을 담아 명륜동에 수백만 원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물질적 기부만 아니라 주민 소통과 협력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명륜동 마을복지추진단 활동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얼마전 발생한 대형산불 피해지역에 자발적으로 기부와 봉사에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연대감을 형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최봉준 담임목사는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 작은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누는 기쁨을 함께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금자 명륜동장은 “매년 따뜻한 손길로 많은 사람에게 희망과 위로를 주시는 안동북부교회 목사님과 성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서로서로 돌보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성금을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명륜동으로 기부한 성금은 함께모아 행복금고를 통해 우리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