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배경석 봉화축구협회장 취임
person 봉화군청
schedule 송고 : 2010-01-21 09:27
우수선수 발굴과 동호인 화합에 적극 노력할 터
봉화군축구협회는 20일 오후4시 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체육인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ㆍ구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제8대 신임회장에는 배경석(49세,중앙체육사)씨, 상임부회장에는 강석조(48세,송이장터)씨 등 회장단이 취임하고 본격적인 축구협회 활동에 들어갔다. 배경석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그동안 축구협회 발전을 위해 애써온 윤주팔 직전회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한 뒤“선배들의 뜻을 잘 이어 우수선수 발굴과 축구동호회 간의 화합은 물론 지역체육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봉화군축구협회는 지난 1985년 봉화조기축구회로 창립하여 지금까지 매년 보파컵축구대회, 군수기타기축구대회, 학생풋살경기대회 등 크고 작은 축구대회를 개최하여 우수선수 발굴과 봉화축구의 육성에 기여해 왔으며 경북리그, 도민체전, 생활체육대회 등 각종 축구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지역체육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임 배경석 봉화군축구협회장은 1961년생으로 봉화고등학교와 대구영남이공대학을 졸업한 후 현재 봉화중앙체육사를 운영하며 전국1급 축구심판자격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며 가족으로는 부인 이화정 여사와 사이에 1남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취미는 오로지 운동으로서 축구와 테니스를 즐기고 있다고 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