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맛나는 부자봉화 만들기』제안 Idea발표대회
person 봉화군청
schedule 송고 : 2010-06-17 10:29
봉화군에서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5월말까지 군정전반에 대한 제안 아이디어를 모집하여, 6월 17일 오후 2시 대회의실에서 전체 공무원이 모인 가운데「살맛나는 부자봉화 만들기」 제안 Idea 발표대회를 개최한다.
제안분야는 현안 과제인 녹색성장ㆍ녹색행정, 소득증대ㆍ일자리창출, 예산절감ㆍ행정혁신 등 지방행정 혁신 전반에 관한 것이며, 접수된 38개 제안 중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우수작 10개를 선정 발표를 하며 발표 후 심사를 거쳐 최종 4개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이번 발표대회에서 선정된 우수작 4개는 총 10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봉화군을 대표하여 금년 하반기에 개최하는 경상북도가 주관하는「살맛나는 부자경북」공모전에 참가하여 타 시군의 우수 제안들과 경쟁하게 된다.
발표대회 심사위원장(부군수 박대희)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미래사회는 과학이나 논리의 틀을 벗어나 풍부한 상상력과 감성이 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각자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꾸준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봉화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군민과 공무원의 관심을 유발하여 새로운 정책수요에 신속히 대응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는 정책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군정이 추구하는 일자리 창출과 소득증대, 그리고 지역발전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